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
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
안녕하세요! 올겨울 한파가 시작되었습니다. 영하의 온도에 눈소식도 있는데 추위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 오늘은 sk 텔레콤 이용자분들께서 문제가 발생할 때 상담을 위해 찾게되는 sk 텔레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에 대하여 안내드릴까 합니다.
sk 텔레콤 고객 센터 에서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은 버튼식 ARS, 보이는 ARS, 음성인식 ARS 가 있는데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sk 텔레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이동전화는 휴대폰에서 사용가능한 전화번호 입니다. 그리고 버튼식 ARS 메뉴입니다. 1번 사용금액/소액결제/수납이력, 2번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/취소, 3번 휴대폰 정지/분실/통화품질/트래픽관리, 4번 T로밍 서비스, 5번 기기변경/가입상담, 0번 상담사 연결 입니다.
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서비스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. 그리고 버튼식 ARS 메뉴는 1번 인터넷/TV 가입 전문상담사 연결, 2번 요금/이사 등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, 3번 해지업무 전담상담사 연결, 4번 AS장애처리 상담사 연결, 0번 상담사 연결 입니다.
sk 텔레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화면으로 보는 ARS서비스 메뉴는 1번 사용요금/소액결제/수납이력, 2번 데이터 리필/부가서비스, 3번 휴대폰 정지/분실/통화품질/트래픽관리, 4번 T로밍서비스, 0번 상담사 연결 입니다.
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음성인식 ARS는 보고 듣고 말로하는 T보이는 음성인식 ARS 입니다. T보이는 음성안내는 음성으로 찾고, 화면으로 보여주는 신개년 상담 서비스 입니다.
이상과 같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 언제든지 sk 텔레콤 사용 중 문제발생이나 문의사항은 위의 안내를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